파워볼게임필승법 fx플레이스 해외주식 증권사 추천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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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반증이라도 하듯, 엔트리파워볼 몇몇 유투버들은 트랜잭션 값을 조작해서 순식간에 몇천만원을 이득봤다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오스 코인 트랜잭션 값은 조작이 불가능합니다.
아니, 가능하다 하더라도 그걸 왜 조작해서 고작 사설 파워볼 결과값 고치는데 써먹고 있는지가 의문일 정도로 어려운 일 입니다.

이오스 코인의 총 가치가 수십조원에 이르고, 매 분마다 수천여개의 거래가 전 세계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이오스 코인을 해킹해서 트랜잭션 값을 조작하려면 다른 모든 사람들의 거래를 막고 자신들만 거래를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따라서,
거래량을 조종하는 것은 불가능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 거래 기록을 조작할 수 있다면 그냥 자기 지갑에 100억정도 코인을 넣어두고 거래소에서 환전받으면 되지 않을까요?
이오스 코인 트랜잭션 조작은 현실성이 없는 이야기입니다.

검증포인트2. 블럭값에 sha-256방식을 쓰는가?
여기서부터는 결과값을 추첨하는 2~4번 과정을 한번에 따라가겠습니다.

블럭값+트랜잭션 값을 SHA-256 함수로 암호화 하면,
16의 64승 크기의 무작위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값을 무작위 대입법으로 역연산해서 대충이라도 해석하려면,

전 세계의 슈퍼컴퓨터를 모아도 몇 년이 걸릴 뿐만 아니라, 그 중에서 정확한 값을 찾을수도 없습니다.

결과로 나온 블록값/트랜지션값을 SHA-256 암호화 툴을 이용해 암호화 하였습니다.

그 다음, 해당 16진수값을 다시 10진수로 각 자리마다 변환하여 합계를 구해보도록 합시다.
16진수 해쉬를 각 자리마다 10진수로 바꾼후, 총 합을 구하니 435 가 나왔습니다. 10으로 나눈 나머지는 5 였으며,

EOS 파워볼의 추첨값도 5였습니다. 이를 통해, 암호화 과정에서도 정확한 암호를 사용하여 결과값을 추첨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암호화를 해서 숫자값을 구하는 과정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필요없이 계산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부정을 저지르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유저분들께서 ,

베팅을 하시던 중 비 정상적으로 계속 연패를 하거나 , 큰 금액이 실렸을때만 패배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배팅회차의 블럭값을 조회해서 결과값으로 다시 산출해 보셔야 합니다.

사이트 운영진분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특정 회차에만 고액을 베팅해서 맟춰 나가거나,

가입일이 이오스 파워볼 오픈 이후이신 분들 중 승률이 평균과 너무 차이나게 좋은 분들의 베팅내역을 살펴봐서,
해당 회차에 부정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해당 과정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엑셀파일을 첨부합니다. (링크) 웹에서 다운받은 엑셀 파일이 불안하시다면,
해당 파일을 피시방 등 공공장소에서 다운받은 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os 파워볼, 검증 결과는?
EOS 파워볼이 올라온 7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검증을 하였으나, 검증 과정중 오류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찾지 못하여 검증을 종료하였습니다.

해당 게임은 이론상 주관사의 개입이 불가능한 랜덤 게임이며, 유저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서도 서비스하시는 것에 문제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주관사가 엔트리이기 때문에, 완전히 마음 놓지는 마시고, 특이 상황이 발생한 회차는 꼭 검증하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시간의 값을 사용했는지, 암호화를 통해 추출된 값이 발표된 값과 같은지 등 입니다.

또한 , 조작, 유출픽이 있다면서 일반 유저분들을 허위 사실로 영업하려는 몇몇 총판들이 눈에 띄고 있으니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동행복권의 파워볼 점검기간동안 엔트리의 EOS 파워볼을 대신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몇일전에 엔트리에서 결과값 추첨방식을 변경했다는 공지를 올리면서 ,
일반 유저분들은 혼란스러워 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저희가 재검증을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EOS 파워볼 추첨방식은 더 안전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트랜잭션 값 대신 블럭의 해쉬값 마지막 다섯자리를 사용하는 부분인데,

트랜잭션 값도 개인이나 집단이 조작할 수 없는 (불가능에 가까운) 값이었다면, 해쉬값은 생성될때마다

완전히 랜덤으로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나 조작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사견이지만, 결과값 추첨을 위해 사용하는 두가지 변수 중 블럭넘버는 매 0.5초마다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 가능하기도 하고,

트랜잭션 값 또한 평균 40 사이에서 움직이는 변수이기 때문에 완벽한 난수라고 보기는 약간 부족한 면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방식에서 ,트랜잭션 값 두자리 대신 16진수의 해쉬값 5자리를 사용하면서 ,

예측은 커녕 어림짐작도 불가능한 완전 난수 방식으로 변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블럭넘버의 해쉬값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가? 또는 조작할 수 있는가? ” 같은 의문을 가지신다면,

FX게임 : 세이프FX

fx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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